아름다운 풍경 Ⅰ(Beautiful scenery Ⅰ)
일본 아키요시다이
야마구치현 미네시는 일본 내 카르스트 지형이 가장 집중된 아키요시다이 고원으로 유명합니다.
1955년에 국가 기념물(아키요시다이 국정 공원)로 지정되었으며 계절마다 확연히 다른 풍경을 선사하죠.
고원 구석구석을 탐방할 수 있도록 연결된 등산로를 통해 아름다운 지형 경관을 감상하기 좋습니다.
발리 뜨갈랄랑 계단식 논
우붓 북쪽 뜨갈랄랑 마을의 절벽에 있는 농업 유산으로서, 발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로 꼽힙니다.
뜨갈랄랑 다랑논은 지역 농민들이 벼농사를 지을 수 있도록 수박(subak)`이라고 하는 발리의 전통 관개 체계를 따라
계단 형태로 아름답게 정돈된 에메랄드빛의 논입니다.
이 멋진 다랑논은 유네스코 세계유산 지구로 지정된 발리 지방 문화 경관을 형성합니다.
남아메리카 호라이마산
브라질, 베네수엘라, 가이아나 국경이 접하고 있는 남아메리카 파카라이마산맥의 최고봉입니다.
이 산맥에는 세계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희귀 동식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초록이 울창한 숲과 고대 암석 사이를 흐르는 강이 어우러져 천혜의 자연환경을 제공합니다.
차드 구엘타 다르쉐
지구상 최고 비경으로 꼽히는 이 마르지 않는 오아시스는 엔네디고원에 꼭꼭 숨겨져 있습니다.
목을 축이고 휴식을 취하려는 낙타 무리가 모여드는 곳이기도 합니다.
지난 수백 년 동안 이곳을 지나간 낙타의 배설물로 인하여 오아시스의 물은 검게 변했지만,
나일악어와 같은 다양한 동물들에게 좋은 안식처를 제공해 줍니다.
페루 성스러운 계곡
페루 쿠스코 지역의 피사크 마을과 올란타이탐보 마을을 잇는 이 아름다운 계곡은 잉카 제국의 중심지였습니다.
농경지, 농사짓기 좋은 기후, 우루밤바강으로 유명한 지역인 만큼,
오늘날까지도 농업 활동은 이곳 주민의 주요 경제 활동으로 남아 있습니다.
카보베르데 폴 밸리
산토 안타오 섬에 있는 이 아름다운 계곡은 바나나 나무, 아몬드나무, 망고나무 등 다양한 초목으로 우거져 있습니다.
등산객과 자연 애호가에게 딱 맞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합니다.
페로 제도 에이디
이 그림 같은 마을은 페로 제도의 에스투로이섬에 있습니다. 산과 바다가 어우러져 숨 막힐 듯 아름다운 전경을 선사하죠.
인구가 700명 남짓한 이 마을은 큰 석조 교회와 여러 국제 경기를 개최한 축구 경기장으로도 유명합니다.
중국 양수오 벼 수확한 후 논
양수오라는 이 작은 마을은 광시좡족 자치구의 웅장한 카르스트 봉우리에 에워싸여 있습니다.
리강 기슭에 자리 잡고 있으며 수확기에 풍성한 볼거리까지 선사하는 논으로 유명합니다.
스리랑카 차밭
스리랑카는 전 세계에서 차를 가장 많이 생산하는 나라 중 하나입니다.
오늘날까지 손으로 찻잎을 따는 방식을 고수하고 있으며. 차 생산업은 국가 경제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스리랑카에 여행 중이라면 캔디, 엘라, 누와라 엘리야의 차 농장에 꼭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영국 콘월주 글렌더건 가든
이 아름다운 정원은 영국 내셔널 트러스트 재단의 자산으로 초록의 자연미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주요 명소 중엔 180년 전 심은 체리 월계수 나무로 이루어진 미로가 있습니다.
방문객들에게 방황 끝 짜릿한 보람을 안겨주는 인상 깊은 미로이지요.
일본 호수와 숲이 그리는 풍경
일본의 풍경은 계절마다 고유한 멋을 자랑합니다.
숲, 산천, 강과 호수가 어우러져 깊이를 더하죠. 일본의 광활한 숲은 원숭이, 곰, 사슴, 학 등 다양한 동물들을 품고,
강과 호수는 사람들에게 카약과 카누 같이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어줍니다.
일본 홋카이도 꽃밭
일본이 자연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게 된 건 비단 벚꽃 때문만이 아닙니다.
일본 최북단에 있는 홋카이도 섬의 들판엔 매년 여름 향긋한 꽃이 핍니다.
튤립, 라벤더, 해바라기, 달리아 등 알록달록 다양한 색의 꽃으로 뒤덮인 홋카이도의 풍경은 눈부시게 아름답습니다.
미국 네바다주 레드 록 캐니언 국립보존지구
수백만 년에 걸쳐 형성된 붉은 암석과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이곳은 네바다주 최초의 국립보존지구입니다.
암벽등반, 등산, 산악자전거 그리고 승마와 같은 다양한 할 거리를 제공하며, 매년 2백만 명 이상이 방문합니다.
이탈리아 마나롤라
이곳은 친퀘 테레 지역에서 가장 역사가 길고 아름다운 마을로 손꼽힙니다.
항구에선 푸른 바다와 알록달록한 매력의 건물들이 어우러져 멋진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마을은 그림 같은 풍경, 현지의 와인, 그리고 근처의 리오마조레 마을과 연결되는 비아 델라모레라는
낭만적인 길로 유명합니다.
중국 장예단샤 국립지질공원
중국 간쑤성에 있는 장예단샤 국립지질공원에서는 세계적 수준의 경이로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518제곱킬로미터(200 제곱마일)의 면적에 달하는 이 산악 지대는 화산석과 다양한 광물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풍화 및 침식으로 인해 산 전체가 놀랍도록 다양한 색조를 띠고 있습니다.
프랑스 귀장 메스트라스
아르카숑만의 굴 양식 수도로 알려진 귀장 메스트라스에는 항구가 적어도 7곳이나 있습니다.
이곳의 메종 드 위트(Maison de I'Huitre) 박물관에서 굴의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고,
굴을 시식하는 특별한 체험도 해볼 수 있습니다.
필리핀 엘니도
백사장과 수많은 섬을 품은 엘니도는 필리핀에서 꼭 가봐야 할 여행지입니다.
섬 호핑 투어 외에도 멋진 석회암 절벽, 산호초, 그리고 터키석같이 빛나는 물로도 유명합니다.
바쿠잇 군도라고 불리는 보호 지역엔 다양한 크기의 섬이 45개나 있습니다.
벨기에 거인의 무덤
세모아 강둑에 있는 거인의 무덤은 부용에서 가장 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손꼽힙니다.
보타사르트 마을의 독특한 전망대에서 무덤의 그림 같은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무덤 근처를 하이킹하면서 세모아 계곡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독일 포르겐제호
오스트알고이 지구의 퓌센 마을에 있는 포르겐제호는 항해, 서핑, 수영, 보트 타기 등 레저활동을 포함한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제공하는 인기 관광지입니다.
노이슈반스타인성, 호엔슈방가우성 그리고 높다란 산봉우리들과 어우러진 호수의 절경을 감상하세요.
뉴질랜드 펀힐
퀸스타운 근교인 펀힐은 벤 로몬드 산과 와카티푸호에 접해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풍경이 가장 좋기로 유명합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안자-보레고 사막 주립공원
콜로라도 사막 내 터 잡은 이 공원은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큰 주립공원으로, 그 면적이 24,811헥타르(60만 에이커)에 이릅니다.
이 사막에선 하이킹 코스, 극악무도한 불모지, 야자수 오아시스, 협곡, 선인장이 우거진 산비탈 등 다양한 지형적 특징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술가 리카르도 브레세다가 디자인한 거대한 금속 조각품을 100점 이상 감상할 수 있죠.
브라질 포르탈레자 협곡
이 거대한 협곡은 히우그란지두술주와 산타카타리나주 사이에 있는 세라 제랄 국립공원 내에 있습니다.
하이킹 코스는 주로 페드라 도 세그레도와 미란테, 이 2개를 이용합니다.
협곡의 끝에 다다르면 협곡 전체와 해안 지역이 연출하는 놀라운 전경이 펼쳐집니다.
스코틀랜드 페어리 글렌
스카이섬 내 위그의 고지대에 위치한 이곳은 천연 암석, 연못 그리고 폭포가 특징입니다.
이 세상이 아닌 듯한 페어리 글렌의 아름다움을 직접 경험하려면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풀이 무성한 언덕을 여러 번
오르는 고생을 해야만 합니다.
미국 오클라호마주 노먼의 야생화
이곳의 아름다운 풍경은 인디언 페인트 브러시라는 야생화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붉은색과 노란색의 꽃이 4월 중순부터 5월 상순 사이에 개화합니다.
콜롬비아 왁스 야자나무
초목이 무성한 코코라 밸리에서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야자나무 품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개성 뚜렷한 야자나무는 1985년 콜롬비아를 대표하는 나무로 지정되었습니다.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볼거리를 제공할 뿐 아니라 지역 생태계의 중요한 요소이기도 합니다.
미국 델라웨어강
이 강은 펜실베이니아와 뉴욕, 뉴저지와 펜실베이니아, 델라웨어와 뉴저지 사이의 경계를 따라 흐릅니다.
관광객들은 캠핑, 하이킹, 혹은 보트 타기를 하거나 단순히 경치를 즐길 목적으로도 이 아름다운 강을 찾습니다.
일본 야마가타현
혼슈섬의 도호쿠 지역에 위치한 야마가타 현은 탄성이 절로 나오는 산악 풍경, 온천, 오래된 절들이 있는 숨겨진 보물입니다.
웨일스 스노도니아 국립공원
이 아름다운 국립공원의 이름은 잉글랜드와 웨일스에서 가장 높은 산인 스노돈에서 따온 것입니다.
초록이 무성한 산속에 맑은 호수와 하이킹 트레일이 많아 자연 애호가들의 낙원이라 할 만합니다.
이탈리아 부델리 섬
이 아름다운 섬은 사르데냐 북부에 있는 막달레나 군도 국립공원의 일곱 개 섬 중 하나입니다.
이 섬은 스피아지아 로사라고 알려진 핑크 비치로 유명합니다.
이 해변의 모래는 변화무쌍한 파도에 의해 가루로 변한 산호와 조개껍데기의 미세한 조각 때문에 분홍색을 띠게 되었습니다.
미국 뉴욕주 애디론댁 산맥
이 아름다운 산맥에는 수많은 호수, 산꼭대기, 계곡, 절벽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카누, 카약, 하이킹 등을 즐기기 위해 자주 이곳을 찾습니다.
프랑스 에스칼르
이곳은 북프랑스 노르파드칼레 지역에 있는 작은 마을입니다.
아름다운 모래와 자갈 해변으로 관광객과 포토그래퍼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쁜ノ향기 > ♡。멋진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한강이 흐르는 물의 정원 (0) | 2023.06.13 |
---|---|
아름답고 멋진 파도 절경 (0) | 2023.06.08 |
로라이마산 (0) | 2023.01.16 |
초록 풍경 / 초가을 풍경 (0) | 2022.09.27 |
함박눈 내리는 풍경 (0) | 2021.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