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쁜ノ글사랑/♡。ⓔ쁜사랑

당신이 있기에 행복합니다

by 내사랑두리 2023. 6. 6.

당신이 있기에 행복합니다

나보다 더

나를 사랑하는

당신이 나는 참 좋습니다

나 자신보다

더 믿을 수있는

당신이 있기에

나는 참 행복합니다

내가 서럽도록 외로울때

내가 가슴 저미도록 괴로울때

그대는

늘 내 곁에서

한송이 꽃으로 피었습니다

깊은산 맑은 물로 흘렀습니다

향기로움으로 다가 오고

늘 비어 있는 나의 공간을

그리움으로

가득 채워주는

당신은

나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아주 특별한 사람

당신은

향기로운 사람 입니다

- 가져온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