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쁜ノ글사랑/♡。커피향기

겨울 햇살 그리고 커피 한 잔

by 내사랑두리 2022. 12. 5.

 

겨울 햇살 그리고 커피 한 잔 ..🌷

                                              / 안 성란

겨울 햇살이 들어오는
창가에서 뽀얗게 피어나는
그리움과 만나며 차 한잔

편안한 행복을 만나며

한 사람을 생각하는

짧은 시간에도 보고 싶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랑의 속삭임을 타고
찻잔 속에 피어나는사랑을 만났습니다.

꽃은 햇볕이 필요하고
나는 당신의 미소가 필요한

시간이면 그리움을 담은
찻잔에 행복을 담아서
당신만 생각하는 시간을

만들어 버립니다.

하얀 그리움을 만드는
카푸치노 커피 한 잔과
겨울 창가에 맴도는 온화한
미소를 떠 올리며
따뜻한 겨울 햇살을 담은
당신을 생각합니다

그리움을 잠시 내려놓고
흐르는 음악속에 몸과 마음을 맡긴채
따뜻한 찻잔의 온기를 느끼며
진한 커피향과 함께 피어나는
그대의 미소...
내 삶의 행복 비타민 입니다..♠